목. 12월 12th, 2019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파워볼게임,파워볼사이트,파워볼365

마틴 배팅 마틴게일 배팅이라 부르는 올바른 배팅법
마틴배팅 계열을 아직까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오늘은 마팅배팅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릴려 하는데, 이 마틴배팅 기법은 많이 2번, 3번도 더 보시라고 말씀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마틴 배팅 기법은 자본도 충분히 들고있어야 하며, 주로 온라인 카지노배팅에서 많이 사용되고 또는 네임드 사다리나 파워볼 에서도 많이 이용됩니다.

마틴 배팅이란? 돈을 잃으면 자신이 잃은 배팅금액의 두배를 다시 배팅하는 전략으로 예를들어서 파워볼게임 배팅시 홀/짝 이 2배의 당첨금을 얻을수 있으니, 최초에 천원으로 배팅을 했을때 천원을 잃었다는 과정하에 다음 배팅에서 마틴 배팅을 2천원 으로걸고 이겼을때는 1천원 이라는 수익을 얻을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2천원의 금액도 잃었을때에 그때는 총 3천원의 손실을 보게 되는데요, 거기서 4천원을 배팅해서 당첨이 된다고하면 또 천원 이라는 수익이 생기게 됩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확률이 2/1 인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오버 등의 경우 한번 이라도 이길수 있는 확률은 배팅 할때마다 점점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한판지고 다음판을 승리 할 확률 50%, 그 다음판 70% 이렇게 점점 올라가게 되는데 매우 안전적으로 수익률을 올릴수 있는 마틴배팅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마틴배팅 에서는 자신의 자본금을 많이 들고있어야 한다는 점, 어정쩡한 확률 분석을 한 생계형 파워볼 게임 베터가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지 못하고, 항상 본전에서 맴돌거나 모든 돈을 잃는 경우에는 한번씩 질때마다 배팅금액은 점점 늘어 나는대도 불구하고 무조건 한번에 처음에 배팅했던 배팅금액만을 고집 합니다.

이해가 잘 안되시나요?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위에 설명처럼 마틴배팅으로 파워볼 게임에 배팅했을때 처음엔 작게 만원 패배하면 다음판에 2만원을 걸어서 승리하면 만원의 이득이 생기겠죠.. 하지만, 연속으로 패배를 한다면 그 다음판에 4만원을 배팅해야 만원이라는 이득을 보게 되는데, 첫판에 잃은돈과 두번째 잃은돈만 계산하여 3만원만 배팅해서 당첨이 되었다 해도 본전인 것입니다.

모든 파워볼 사이트 배팅의 경우 당첨은 1.95~1.97 로 지속적으로 본전만을 향해 달려간다면 장기간 이용시 무조건 손해를 볼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운이 안좋아서 연속적으로 패배를 해 배팅 금액이 50만원이 넘어가서 당첨이 되어 100만원 이 당첨되었다 해도 결론은 1만원 밖에 따지 못한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전에 그 전판까지 잃었던 50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에 대해 1만원 밖에 수익이 나지않기 때문이죠, 결론적으로 파워볼 게임에 배팅하는 금액이 얼마든 간에 수익률은 베터가 처음 걸었던 금액에서 더이상 늘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자신이 배팅을 할수있는 자본금의 차이는 모두 다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최소 금액을 예를들어서 자본금이 50만원 밖에 없는 베터가 10번 연속으로 진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모든 자본금은 탕진되는것이고, 더 이상에 배팅을 할수 없으니 모두 손실 되지만, 300만원의 배팅 자본금을 가진 유저는 다음 게임을 참가해 승리할수 있는 확률이 높으니까 절대 손해를 보진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따진다면 마틴 배팅은 결국 만원의 이득밖에 못보는 게임 이니 파워볼 사이트에서 무한정 배팅만해서 벨런스만 올려주는거 아닌가 할수도 있습니다.

파워볼36에서 제공되는 파워볼 정보 와 파워볼 분석 으로 다음편에는 파워볼 마틴 배팅에 대한 수익을 내는 방법을 베터 분들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